반복적 수기업무의 자동화로
업무 효율 상승
다수 사업장에 대한 자금업무
통합관리 가능
투명한 업무처리로 횡령에 대한
불안감 해소
인하우스뱅크는 기업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자금업무를 지원하는
맞춤형 통합 자금관리시스템입니다.
5백여 초대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검증된 자금관리의 핵심 기능을 담았습니다.
5백 여개의 초대기업 및 공공기관이 인하우스뱅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기관의 통합관리시스템을
인하우스뱅크와 연계하여 영업점을
통해 진행되었던 지출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되면서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고 전자지출시스템을 통한
지출 프로세스로 자금관리의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사에서는 전국 64개 본부 및
지사의 권한 및 보안 관리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인하우스뱅크를 통하여
안전하게 본사 및 전국 지사의
일일 자금현황을 ERP로 전송하여
본사 총괄 담당자가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00장의 법인카드 이용내역을
수기 입력하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인하우스뱅크 도입으로 ERP에
정확한 카드 이용내역을 전송할 수
있어 미지급 자동 전표 처리가
가능해졌으며 과세유형 분류
기능으로 부가세 신고까지
가능해졌습니다.
매일 대량으로 발생하는 지급 건을
수기로 작성하여 처리하느라 지급
업무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지금은 ERP에서 지출결의가 완료된
건을 인하우스뱅크로 가져와 바로
송금할 수 있어 지급시간을 단축하고
ERP에서 자동으로 지급전표를
처리하여 회계관리가
정확해졌습니다.
기업의 환경에 맞는 다양한 자금관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컨설팅을 통해 상세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