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누락, 오입력을 줄여
업무 정확도 상승
실시간으로 회사 자금현황과
자금흐름 파악 가능
반복적 수기업무로 인한
비효율성 감소
8천여 중견 및 대기업에서 검증된 자금관리의 핵심 기능을 담았습니다.
8천 여개의 중견 및 대기업이 브랜치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영업점 거래로 인한 24개 사업
부서의 100개 이상의 계좌 관리가
만만치 않았는데 브랜치 도입
이후에는 계열사 자금 현황도
한 번에 관리하고 ERP 연계 이체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경영진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브랜치 도입으로 ERP에서
각 금융기관의 입금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완료된
지출결의 내역을 수정, 삭제 없이
브랜치에서 가져와 출금함으로써
자금 사고 걱정 없이 업무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브랜치 도입을 통해 각 은행의
입금내역 및 B2B매출내역을
ERP로 전송하여 전국 영업소
영업담당자가 실시간으로
ERP에서 입금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수취 확인 업무가 자동화되었습니다.
브랜치 도입으로 거래처에
가상계좌를 부여하고 가상 계좌
입금내역을 시스템에 연계하여
거래처별 수금 내역 확인이 빨라지고
수금 잔고 확인이 정확해지면서
거래처에서 영업 직원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되었습니다.
기업의 환경에 맞는 다양한 자금관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컨설팅을 통해 상세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