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업무는 90%이상 줄어들고,
매출 성과는 200%이상 늘어납니다.

    • 2
    • 10
    수임처 미수금 관리
    • 3
    • 3시간
    급여 기장 시스템
  • 90%감소

    민원증명 서류발급
  • 90%감소

    법인세/종소세 자료수집
  • 90%감소

    온라인 매출자료 조회

세무사무소
업무혁신 솔루션

위멤버스는 세무사무소 직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신입직원도 경력직원처럼 업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세무사무소를 위한 혁신 솔루션입니다.


위멤버스 주요기능

위멤버스의 명품 기능은 세무사무소 업무 혁신과 매출 신장, 고객 서비스 향상 기능을 지원합니다.

  • 수임처

    홈택스 정보 16가지 자동수집,
    수임처 정보 실시간 통합 관리
  • 4대보험

    4대보험 및 각종 지원금 내역
    한 번에 자동수집
  • 세모리포트

    수임처 프리미엄 경영 리포트
    약 10종 자동생성 및 발송
  • 부가세

    부가세 신고자료 수집,
    납부서 발송
  • 미수금관리

    수납예정과 CMS입금 내역
    자동대사로 간편한 미수금관리
  • 급여관리

    매월 급여업무 자동생성,
    납부서 자동 조회 및 간편 발송
  • 민원증명발급

    대표 민원증명서류 (8종) 제공,
    간편 발급 및 전송
  • 법인세 & 종합소득세

    법인세/종소세 신고 자료 수집,
    각종 보험료 및 지급명세서 조회
  • 자동 수임동의

    링크 전송으로
    간편 수임동의 요청

위멤버스 고객사례

많은 세무사무소가 위멤버스를 통해 세무 업무를 혁신해나가고 있습니다.

  • 홈택스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위멤버스에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민원증명서류 발급이
    가능
    해서 직원들의 업무가
    많이 줄었습니다.
    O세무법인ㅣ박** 세무사
  • 급여 신고 시, 신고 리스트
    기능을 통해 신고명단이나
    진행 상황들을 한눈에
    체크
    할 수 있어 업무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L세무사무소ㅣ이** 팀장
  • 위멤버스에서
    공인인증서만 등록해두면
    바로 4대보험 내역 조회 및
    확인이 가능
    해서
    효율적으로 업무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세무회계ㅣ성** 세무사

위멤버스 제품 라인업

우리 세무사무소에 맞는 서비스로 위멤버스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Basic
    • 수임처 관리
    • 홈택스 자동 수임동의
    • 급여관리 (1개월 무료)
    • 민원증명발급 (1개월 무료)
    • 4대보험 자료 수집 (1개월 무료)
    • 홈택스 신고자료 수집 (1개월 무료)
    • 온라인 매출조회
    • 수임처 프리미엄 리포트
  • Standard
    • 수임처 관리
    • 홈택스 자동 수임동의
    • 급여관리
    • 민원증명발급
    • 4대보험 자료 수집
    • 홈택스 신고자료 수집
    • 온라인 매출조회
    • 수임처 프리미엄 리포트
    • 법인세/종소세 신고관리
  • Premium
    • 수임처 관리
    • 홈택스 자동 수임동의
    • 급여관리
    • 민원증명발급
    • 4대보험 자료 수집
    • 홈택스 신고자료 수집
    • 온라인 매출조회
    • 수임처 프리미엄 리포트
    • 법인세/종소세 신고관리
    • CMS 미수금 관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