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P(연구행정통합시스템)는 연구과제, 연구비관리부터
예산, 회계에 이르기까지 연구기관 전체 업무관리를 위한
통합서비스입니다.
rERP의 다양한 업무 기능은 효율적이고 투명한 연구 및 행정관리를 지원합니다.
자주 변경되는 연구비 규정 신속 적용
업적 등록, 검증, 승인을 한 곳에서 확인
규정에 따른 계정관리 및 정산 지원
물품 중앙구매 프로세스 체계적 관리
원클릭으로 연구 관련 업무 신속 처리
다양한 보고서 지원으로 연구현황
한눈에 파악
실무중심의 예산 편성 및
회계 결산 지원
모든 은행 자금 한 곳에서 통합관리
급여 및 연말정산 업무,
연구원 기타 소득관리 지원
전담기관 연계로 이중업무 문제 해결
특허출원 등록, 기술이전 업무
체계적 관리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 확인
전담기관 연구비 집행관리시스템이
너무 자주 변경되어 업무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전담기관 신규 시스템에
맞추어 교육은 물론 연계도 알아서
시스템에 반영해 주니 업무가 굉장히
편해졌습니다.
연구비 관리체계 평가 제도 시행에
걱정이 많았는데, rERP를 사용하니
시스템은 알아서 반영해 주고,
모르는 부분은 업무설명까지 해줘서,
규정 변경 시에도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지출청구서와 회계전표가 연동되어
연구비 잔액과 회계 잔액이
일치하고, 잘못 입력된 전표입력이
줄어 결산기간이 단축되고
업무처리가 간소화 되었습니다.
연구기관 환경에 맞는 rERP 제품으로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 지원 업무 범위 및 커스터마이징 여부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컨설팅을 통해 상세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